본문 바로가기
정보마당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★열물성 분석실 분석 의뢰 관련 안내 사항★

관리자 2018-10-22

※ 열물성분석실은 예약 시간과 관계없이, 샘플이 도착한 순차적으로(예약이 되어있다는 조건 하에) 분석이 진행됩니다.

샘플 전달은 택배[아주대학교 공동기기센터(에너지센터 407호)] 또는 직접 방문 모두 가능하며, 예약은 비어있는 시간에 해주시면 됩니다. 되도록 샘플 도착 전에 기기예약 부탁드립니다.

  • 열물성분석은 재측정이 많고, 보정 시간, 승온 후 Cooling 시간 등을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정해진 시간에 분석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.
  • 예약 내역에는 분석 조건 필히 기재 부탁드립니다.
  • 결과 송부까지는 샘플 수령 후 1-2주정도 소요되며, 샘플의 수량과 분석 난이도에 따라 달라집니다.
    결과는 별도의 연락 없이, 예약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송부드립니다.

※ 분석 참관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자와 메일 또는 전화로 스케줄을 조정해주시면 됩니다.


※ 견적서를 원하시는 경우,

   1) 분석 완료 후에는 공동기기센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의 예약 현황에서 확인가능

   2) 분석 완료 전에는 담당자에게 예약 승인 요청 -> 예약 승인 후 공동기기센터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-예약 현황에서 확인 가능

    - 정확한 견적은 저희 분석실에서 샘플을 직접 확인한 후에 드릴 수 있습니다.


※ 성적서 발행을 요청하시는 경우, 결과를 송부받은 메일 회신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. 되도록 분석완료 일주일 이내에 신청 바랍니다.

  - 요청 시 필요한 정보

   1) 성적서 발행 할 샘플이 무엇인지- 샘플명 변경 시 꼭 기재해주세요. 

   2) 샘플 당 1부씩 발행할지/ 또는 여러 개 샘플을 1부에 묶어서 발행할지의 여부


※ 열전도도 분석을 의뢰하실 경우 LFA(열확산도), DSC(비열)을 함께 측정하지만, 예약은 LFA 장비에만 해주시면 됩니다.


※ 분석료 납부는 일반적으로 분석 완료 후에 행정실(031-219-1575)에서 행정 절차를 진행해드리며, 분석 완료 전에 결제를 진행하셔야 하는 경우 담당자에게 말씀해주시면 진행해드립니다.


※ 샘플 규격은 공지사항에 첨부파일이 업로드 되어있으며, LFA 샘플은 정확한 가공이 어려우실 경우 규격보다 좀 더 큰 사이즈로 가져오시면 저희 분석실에서 추가 가공 후 분석을 진행합니다.


위의 안내 사항들을 확인하시고,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031-219-1512, 또는 eunholee@http://ajou.ac.kr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