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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석의뢰 안내 의뢰절차

의뢰절차

의뢰 절차

  • 1. 회원가입
    기기사용/분석의뢰를 위해서는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.
  • 2. 로그인
    기존 회원은 사용하시는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신규 회원은 회원가입 후,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3. 기기사용예약
    분석실 기기별 예약현황을 확인하시고 온라인에서 기기사용/분석의뢰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4. 시료접수
    택배/우편등기 소포 이용 또는 직접방문하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(주소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에너지센터 000호 홍길동)

  • 5. 기기사용 / 분석진행
    지정된 일자에 맞추어 신청한 기기의 사용이나 분석의뢰가 진행됩니다. 기기에 따라 직접 사용 또는 분석자를 지원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6. 결과확인
    측정 결과는 예약 시 등록한 이메일로 송부하며, 견적서 및 시험결과서는 My Page에서 출력 가능합니다. 또한, 기관시험성적서는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.
  • 7. 사용료 납부
    측정 완료일 기준 7일 이내 납부 관련 내용을 이메일로 공지드리며, 거래명세서/ 세금계산서 관련 문의는 행정실(031-219-1574 / 1575)로 문의 바랍니다.
  • 8. 기타사항
    1) 기기 이용시간은 근무시간(평일 09시~18시, 토, 일, 공휴일 휴무)까지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  2) 예약취소는 사용예정일 36시간 전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3) 확정된 예약일에 사전 연락없이 기기 사용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예약된 사용시간에 따른 요금(취소 수수료)가 부과됩니다.